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가 아이허브,올리브영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여드름,흉터,튼살,신장....)

최근들어 턱에 뾰루지도나고, 여드름도 나고, 이것들이 흉터가 되고, 살도 찌니 튼살이 생기고, 화장실에 가는 횟수도 많아지다 못해 자다가 몇번씩 깨서 화장실에가고 ... 아무튼 몸에 문제가 너무많아 아이허브에서 건강보조제를 이것저것 샀다.

내가 먹고있는 보조제들의 개인적인 감상평을 적어본다. 

 

 

Natural Factors, CranRich, 슈퍼 스트렝스, 크랜베리 농축물, 500mg

 

야뇨증 관련 약이다. 내가 샀을때는 가격이 17000원 정도였고, 밤에 화장실에 안가도 된다는 후기를 보고 당장 샀었다. 최근 화장실에 가는 빈도가 굉장히 잦아진 상태였다. 낮에는 커피를 마셔서 그려러니했었는데 자다가 화장실에 간것이 3~4번은 되니까 정상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신장에 문제가 있나싶어 걱정되는 상태에서 SNS에서 신장투석용 바늘 굵기를 봤는데 겁은 엄청 났고 병원에 가긴...좀 그랬고..

그래서 산것이 슈퍼 스트렝스고, 효과는 내가 먹은것들 중에 가장 드라마틱했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와서 한알 먹고 잤는데 그대로 깨지도 않고 숙면했다. 화장실을 안가고! 

하루에 1~3알 먹으라고 하기에 아침에 1알, 자기전 1알을 먹었다. 하루종일 커피를 마시는 습관이 신장에 무리를 준다고하여 커피를 안먹고 뜨거운 우엉차만 계속 마셨는데 낮동안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었으며 화자실을 가기위해 자다가 깨는 것도 거의 없어졌다.. 일단 한달먹고 한달쉬고, 다시 한달 먹고를 반복할 예정이다. 

 

 

 

Derma E, 흉터 젤, 56g(2oz)

 

세일해서 16,000원정도 한다. 새로 생긴 흉터에는 매일 2~3회씩, 8주간, 오래된 흉터에는 매일 2회씩 3~6개월간 바르라고 되어있다.꾸준히 바르기엔 가격 대비 용량이 적다. 56g이고 질감은 묽은 알로에젤 같은 느낌이다.리뷰에보면 역시 마스크로 인해 얼굴에 트러블이 일어난 사람이 많이 구매한듯하여 나도 사서 한달 넘게 사용중인데 아직까지는 큰 효과를 보지 못하였다. 얇고 끈적임없이 바를수있다. 여러통을 구매하였기때문에 일단 꾸준히 써볼생각이다..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센테카솔연고 40ml

 

이건 올리브영에서 산건데, 피부트러블은 이걸로 진정시킬수있다. 가격 정가는 36,000원인데 세일기간인지 저가격보단 싸게샀다. 묽은 연고느낌이며 얼굴전체에 바를수 있다길래 엷게 다 펴바르고, 흉터가 진곳은 위의 더마이스카젤을 다시 발랐다.이걸 아침 저녁으로 세안후 바르니까 트러블이 가라앉아서 손으로 만져보면 오돌토돌한것이 매끄럽게 진정되는게 느껴진다. 이건 재구매의사가 있다.

 

 

 

Palmer's, 코코아 버터 포뮬라, 튼살 마사지용 크림, 4.4 온즈 (125 g)

 

임산부 튼살크림으로 소개되어있는데, 일단 난 튼살서치해서 리뷰수 많은걸 골랐다...

발림성은 부드럽고 좋고 향도 강하지않다. 한달정도 썼으나 효과는 모르겠다. 125g에 8,000원정도라 저렴해서 듬뿍 바를수있다. 튼살은 모르겠고 건조할때 바르면 좋을것같다. 재구매의사는 없고..다쓰면 다른걸 한번 사봐야겠다.

 

 

 

Now Foods, 2배 강도 실리마린, 300mg, 베지 캡슐 200정

 

유명한 간영양제다. 꾸준히 먹긴했는데 결과는 다음 건강검진을 봐야하지않을까.. 그냥 계속 먹고있는 약이다.

 

 

 

 

 

 

Solgar, 오메가3, EPA & DHA, 3배 강도, 950mg, 소프트젤 100정

 

유명하고 다들먹고있어서 사진은 안찍었다. 이 약에 믿음을 가지게된것은 내가 어릴때부터 부정출혈이 심했는데 이 약을 처음을 먹은날 바로 출혈이 멈췄다. 그 후로 꾸준히 먹고있는데 내성이 생긴것인지 이제 약을 먹어도 부정출혈이 있지만...어쨌든 이것도 역시 떨어지면 계속 구입해서 먹는 약이다. 

 

 

Solgar, 루테인, 40mg, 소프트젤 30정

 

역시 유명한 약이다. 컴퓨터를 보면서 일을하는데 어느날 눈이 계속 깜빡거리면서 제대로 뜰수없길래 부랴부랴 주문했다.나는 참 보조제를 좀 미리먹어야하는데 막상 문제가 생겨야 먹는다.  어쨌든 이거 하나 먹으니 컴퓨터를 보면 눈을 못뜨는것은 고쳤고 모니터는 볼수있게되었다. 무서워서 안과에 가봤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메론만 처방해줬다. 이상이 없기는..  영화관같은 큰스크린을 보면 눈이 잘안떠지는데.. 일단 루테인은 계속 먹을 예정인데 다먹으면 솔가 말고 다른걸 사볼 예정이다. 왜냐면 이만원이 넘어서 좀 비싸다...

 

 

 

탱글엔젤 프로 브러쉬 

 

이건 약은 아닌데, 최근 산것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한다. 빗자마자 찰랑해지길래 과대광고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빗어서 찰랑거리는건 꽤 오래간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기저기 자랑했더니 나빼고 다 알고있던 빗이였다....

 

 

 

 

꾸준히 먹는건 종합비타민과 오메가고, 부정출혈이 많다싶으면 철분제를 더먹는다. 최근 부정출혈은 거의 없기때문에 철분제는 안먹은지 몇달되었다. 철분제 먹으면 부작용이 있는편이라 ... 투석용바늘이 무서워서 크랜베리 약을 계속먹어야겠다.

나이가 드니 보조제에 들어가는 비용이 많아졌다.코로나시국으로 마스크를 썼더니 턱부분에 피부 트러블도 생겼다. 병원비로 나가는 금액도 많아졌고.. 먹고살자고 일을하는데 왜이렇게 병을 얻어가는지 모르겠다. 일단 커피부터 줄여야겠다....